CIJ영어캠프 > 일일리포트 페이지

일일리포트

[파워인센티브 ] [29회 02월08일] T.ESTHER(정하영)의 담임일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등록일 2018-02-08 조회 231

안녕하세요 나이정, 이나래, 이나연, 정세연, 안현진, 박서린, 조민영 학생 담임선생님 T.ESTHER입니다(`^.^`)

 

오늘 필리핀의 날씨는 정말 더웠답니다. 햇볕도 쨍쨍 들고 기온도 높은 데다가 바람도 불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에어컨 밑에서 열심히 공부도 하고, 썬크림을 듬뿍 바르고 땡볕에서 즐겁게 체육 활동도 하였어요!

 

나이정

이정이는 오늘 컨디션이 좋아보였어요. 어제보다 더 밝고 발랄한 모습으로 오늘의 삶을 충실히 살았답니다. 그리고 이정이는 특히 자신의 룸메이트 필리핀 선생님을 좋아해서 오늘도 자주 장난치고 서로에게 이야기하고 있더라고요!

 

이나래

체육 시간의 열정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나래는 체육 시간만 되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한답니다. 정말 집중해서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아이들 사이에서도 주도적으로 체육 활동에 참가해요. 어떤 체육 활동이든지 상관없이 말이죠!

 

이나연

나연이는 오늘 저녁을 정말 맛있게 먹더라고요. 특히 저녁에 나온 전이 정말 맛있었던 모양이에요. 다 먹고 줄 서서 기다렸다가 한번 더 받아먹었답니다. 그리고 배식 받을 때마다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는 나연이의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정세연

세연이는 한국으로 돌아가기 하루 전이라면서 매우 들떠있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쇼핑도 다녀왔어요. 수학 시간에 3000페소로는 쇼핑하기 부족할 것 같다며 걱정하길래 매우 충분하다고 이야기 해주었고 쇼핑도 무사히 잘 다녀왔답니다!

 

안현진

현진이는 오늘 체육 활동으로 했던 사랑해게임에 정말 수줍게 임하였어요. 상대방에게 사랑해라고 이야기하는 간단한 게임인데 정말 부끄러워하더라고요. 그래도 해맑게 웃으며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아 다행이였어요!

 

박서린

수학반에서 꼼꼼함을 맡고 있는 서린이는 같은 수학반 친구들 중 가장 진도가 빠른데요, 숙제도 성실히 해오고 문제도 빨리 풀어요. 빨리 푼다고 해서 정확하지 않은 것도 아니고 문제를 이해하는 이해력도 정말 좋답니다!

 

조민영

체육 시간의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는 민영이는 체육뿐만 아니라 수학도 정말 열심히 한답니다. 하루는 뜬금없이 오피스에 있는 저에게 찾아와 한 수학 문제를 보여주고, 이 문제를 못풀면 오늘 잠을 못잘 것 같다면서 질문을 하더라고요!

 

아이들은 점심과 저녁 후에 있는 간식 시간을 정말 즐거워하는데요.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각자 자신이 사온 간식들을 나누어 먹곤 한답니다. 매일 타이트한 스케줄 속에 간식 시간을 가장 즐거워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때면 저도 정말 즐거워진답니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