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영어캠프 > 일일리포트 페이지

일일리포트

[파워인센티브 ] [29회 02월 08일] T.Beeny(이수빈)의 담임일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등록일 2018-02-08 조회 1,512

안녕하세요~*^^*
강다혜, 김시현, 김채영, 조성희, 천수정, 최혜인, 홍연정
한국 담임선생님을 맡은 T.Beeny(이수빈) 입니다!
 

 

8주 기준으로 약 2주가 남은 지금, 초반에 비해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른다고 느껴집니다.  

일주일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같지만, 우리 아이들은 목요일을 마무리 하였는데요.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냐며 아이들도 시간이 참 빠르다고 말 합니다.  

빠른 시간 속에서 우리 아이들은 즐겁게 공부하고, 친해지며 잘 보내고 있습니다. 

 

 

*강다혜
우리 다혜한테 오늘 살포시 물어보니, 우리 다혜는 다이어리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다고 해요. 초반에는 한 페이지 채우는게 너무 어려워서 고생했는데, 이젠 큰 힘들이지 않고도 한 페이지 채우고, 문법도 이전에 비해 많이 맞아서 고칠 곳도 많이 없다고 하네요!

 



*김시현
우리 시현이는 다이어리 쓰는 실력이 점점 좋아져서, 다른 친구들 하나 쓸 때 두개 씩 쓰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빠르게 일기장 하나가 끝나서, 새로운 일기장을 받아 쓰고 있습니다. 단어 또한 레벨을 높여서도 잘 하고 있는 중이고요!

 



*김채영
우리 채영이는 처음에 문법이 많이 틀려 다이어리 쓰는 것을 힘들어했는데요. 그래도 꾸준히 다이어리를 쓰고 첨삭 받고 하다 보니, 문장의 문법을 제대로 맞춰 쓰는 법을 알았다고 해요. 이제는 문법에 맞추어 잘 쓰다 보니, 틀린 문장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조성희
우리 성희는 이전에 비해, 다이어리 쓰는 시간이 많이 빨라졌습니다. 초반에는 다이어리 시간동안 다 쓰는 것을 힘들어했다면, 이제는 다 쓰고 첨삭 받은 뒤 rewriting 까지 하고도 시간이 남아 다음 날 단어 외우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천수정
우리 수정이는 평소 한국에서 일기를 거의 안 썼기에, 다이어리 한 페이지 채우는게 힘들었다고 했는데요. 이젠 스킬도 많이 생기고 주제를 봐도 무슨 내용을 쓸 지 바로 생각이 나서, 문제 없이 한 페이지를 채운다고 해요! 속도가 붙는게 점점 보이는 수정이 입니다.

 



*최혜민
우리 혜민이는, 정말 틈틈히 단어 외우는 습관이 생긴 것 같습니다. 캠프에서는 밥 먹은 뒤에 간식 시간을 갖는데요. 주말에 자기가 좋아하는 간식을 사와 맛있게 먹으며 그 시간에도 틈틈히 단어 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혜민이의 단어 점수는 언제나 좋답니다! 물론, 다이어리도 열심히 잘 쓰고 있고요!
 

 

? 

*홍연정
우리 연정이는 단어와 다이어리 모두,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초반 일기 다이어리를 쓰기 시작하면, 많은 문장을 틀리고는 하였는데요. 요즘 다이어리를 확인해보면, 모든 문장을 맞게 써서 틀린 부분 없이 통과되기도 해요! 단어 시험도 거의 백 점 받는 등, 많이 늘어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6주차 아이들이 한국으로 갑니다. 8주차를 제외하고  

이제 다른 모든 주차 아이들이 한국으로 간 것인데요.  

떠나는 것은 아쉽지만, 우리 아이들은 예쁘게 이별할 준비를 하고,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았습니다.
내일은 평일의 마지막인 금요일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이번주 평일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옆에서 지켜보고 격려하겠습니다.  

학부모님들도 좋은 금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