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영어캠프 > 일일리포트 페이지

일일리포트

[파워인센티브 ] [29회 02월 09일] T.Beeny(이수빈)의 담임일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등록일 2018-02-09 조회 334


안녕하세요~*^^*


강다혜, 김시현, 김채영, 조성희, 천수정, 최혜인, 홍연정


한국 담임선생님을 맡은 T.Beeny(이수빈) 입니다!


 


오늘은 6주차 아이들이 한국으로 떠나는 날이었습니다.  

6주차 아이들은 씩씩하게 떠나갔고, 8주차 우리 아이들은 예쁘게 보내주었습니다.  

?이별이 아닌, 좋은 추억을 만든 것이기에 우리 아이들은 첫 헤어짐에 비해 많이 익숙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오늘 하루도 열심히 공부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짧은 소식 전해드립니다.


 


*강다혜


우리 다혜는 많은 친구들과 잘 어울렸지만, 그 중에 가장 친했던 친구가 6주였던터라  

그 이후에 대해 걱정하였는데요. 걱정이 무색 할 만큼, 새로운 친구들과 룸을 이루고,  

?덤덤하게 이별 한 뒤 잘 보내는 것 같습니다. 우리 다혜는 잘 웃고,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김시현


우리 시현이는 정이 많은 친구인지라 여기서도 두루 친구가 많은 아이입니다 ?그래서 매주 떠나가는 친구에 슬픔을 보이기는 하지만, 한국에서 만나기로 하고 웃으며 잘 보내주고 있습니다. 시현이와 함께 8주인 친구들도 많으며 자기 할 일도 완벽하게 하고 있고요! 


*김채영


채영이는 룸메이트 친구들과 가장 친하지만, 여기서 생활하면서 다른 친구들과도 많이 친해졌는데요. 그래서인지 우리 채영이도 오늘, 아끼던 여동생들에게 잘 지내라는 격려와 함께 따뜻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 채영이가 공부 뿐만 아니라 많은 것을 배워가는 것 같습니다.


*조성희


성희는 요즘, 누구와 함께 있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쿨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성희인지라 슬퍼하지 않고 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남은 친구들과 대화하고 장난치며 잘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 성희에게 다양한 친구들과 만난 이 시간이 훗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천수정


우리 수정이는 가장 친한 친구들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면서도, 많은 친구들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요즘은 다른 방 언니들과 다양한 대화의 꽃을 피우는 가 하면, 동생들을 챙겨주고 안아주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우리 수정이도 공부 이상으로 많은 것을 배우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혜민


선생님 볼 때마다 꼬옥 안아주는 우리 혜민이는,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다보니 친구들이 빠지는게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든다고 하는데요. 다행이 가장 친한 친구들은 8주차라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당차게 하루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 모습이 성실한 학생이예요!


 


*홍연정


우리 연정이는 모든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있습니다. 매번 모든 친구들과 친하여, 떠나갈 때마다 연정이를 돌아보지만, 우리 연정이는 남은 차수 친구들과도 매우 사이 좋게 지내고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멀게 느껴졌던 8주차가 끝나간다고 신기해하고 있습니다.


 


6주차 아이들이 한국으로 떠나면서, 이제 8주차 아이들만 남았는데요.  

?남은 2주간 더욱 알차게 보내고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내일 J센터에 있는 스카이워터파크에 갑니다.  

?아이들이 수영을 좋아하는터라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는데요.  

?내일도 안전하게, 재미있게 놀고 오겠습니다. 학부모님들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