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영어캠프 > 일일리포트 페이지

일일리포트

[파워인센티브 ] [29회 01월26일] T.LINDA(김민정)의 담임일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등록일 2018-01-27 조회 1,611

안녕하세요. 정하은, 민지홍, 민가홍, 우나경, 안여진, 서미교, 이호빈, 노한솔, 윤지현, 이채연, 장지민 학생을 맡은 T.Linda입니다. 오늘은 4주차 아이들의 마지막 엑티비티 날입니다. 레이저건을 사용하여 서바이벌 게임을 하였고, sm몰에 가서 자유롭게 쇼핑을 하였습니다. 또 점심으로 좋아하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을 먹어 아이들의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행복했던 아이들의 하루를 일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민지홍

지홍이는 요리 조리 잘 피해 다녀서 상대팀을 혼란시켰습니다.

지홍이의 활약 덕분에 지홍이가 속한 레드팀이 이길 수 있었습니다. 신나게 뛰어 놀고, 지홍이가 좋아하는 짜장면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하루였다고 합니다.

 

민가홍

가홍이는 저번 캠프에서 했던 엑티비티 활동 중 서바이벌이 가장 재미있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잔뜩 기대에 부풀어서 엑티비티 장소로 향했습니다.

친한 친구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저번보다 더 재밌게 놀았다고 하는데, 가홍이가 즐거워하니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우나경

나경이는 즐겁게 서바이벌을 즐기고 나서, 맛있는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언니들이 짬뽕이 맛있다고 나경이에게 먹어보라고 권유해 보았지만, 아쉽게도 나경이는 매운 것을 못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나경이는 다른 음식보다 짜장면이 가장 좋다면서 행복하게 먹었답니다.

 

안여진

여진이는 오늘 레이저 건 게임이 신기했던 모양입니다.

몇몇 여자아이들은 뛰어다니면서 총을 쏘는 것을 부끄러워하기도 했는데, 여진이는 여기저기 다니며 친구들에게 레이저 건을 쏘고, 또 레이저를 피해 돌아다니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서미교

미교는 요번주에 간 쇼핑몰이 저번 주에 갔던 쇼핑몰보다 규모도 더 크고 매장도 많고 깔끔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쇼핑하러 돌아다니느라 다리가 많이 조금 아팠지만 맛있는 간식도 사고, 필요한 학용품도 마음껏 살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이호빈

호빈이는 여러명에서 팀을 이뤄 게임을 해서 더 재밌었다고 했습니다.

옆에서 친구들이 도와 주어 호빈이가 오랫동안 살아 남을 수 있었습니다.

서바이벌을 통해 친구들과 사이가 더 돈독해 질 수 있었고, 오랜만에 신나게 뛰어 놀았다고 합니다.

 

노한솔

엑티비티 장소에서도 한솔이의 순발력이 빛을 발했습니다.

평소에도 한솔이의 운동 신경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게임을 해 보니 남다르더라고요.

잘 피해서 다른 친구들보다 오래 살아남을 수 있었고, 더 많이 즐겼던 것 같습니다.

 

윤지현

지현이는 예전에 서바이벌을 해본 적 있어서 서바이벌 게임에 자신만만했습니다.

친구 현진이와 협력하여 작전도 짜고 공격, 방어도 하면서 서바이벌 게임을 즐겼습니다.

한국에 가서도 생각날 것 같다며 또 다시 가고 싶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이채연

채연이는 저번주에 비해 쇼핑 용돈을 많이 받아서 행복해 했습니다.

안그래도 사고 싶은게 많아서 어떤 것을 사야할지 고민을 했는데 요번 주에는 용돈이 충분해서 마음껏 살 수 있었습니다. 썬크림부터 시작해서 버블티, 과자 등 사고 싶은 것 마음껏 사고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왔습니다.

 

장지민

지민이는 서바이벌 게임에서도 배려심있게 행동했습니다.

자기 혼자 피하지 않고, 같은 팀 아이들이 다 같이살아 남을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도와주었습니다. 피하라고 열심히 소리치던 지민이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오늘 레이저 건 게임을 하고 또 큰 쇼핑몰을 돌아다니느라 피곤했던지 아이들은 점호 후 일찍 잠에 빠져들었습니다. 공부를 할 땐 열심히 공부하고, 놀 땐 즐겁게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요번 주 엑티비티도 선생님의 지시를 잘 따라주어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안전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잘 따라와준 아이들에게 다시 한번 고맙고, 이상으로 오늘의 일지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