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영어캠프 > 일일리포트 페이지

일일리포트

[파워인센티브 ] [29회 01월28일] T.MARCO(이대웅)의 담임일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등록일 2018-01-29 조회 1,789

 

안녕하세요!

 

 

 

'이호준' ,'이준영' '오재현' '안재용' '제민규' '이건영' '이시영' '최윤혁' '전종현' 윤상연' '이효석'의 담임 'T.MARCO(이대웅)'입니다.

 

 

오늘은 주말의 마지막 또 한주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일요일이었습니다.

 

 

아이들 모두 아침식사를 든든히 하고 레벨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다들 약간씩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금새 활달한 모습으로 돌아와 밝은 모습으로 시험에 임하였습니다.

 

 

특히 Speaking 영역 시험에서 아이들은 아는 부분을 모두 말하려고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선생님들과 수업을 하면서 많이 자연스러워지고 표현력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전체검사도 이미 여러번 경험해서 그런지, 미리 준비해온 것은 물론

 

단어시험도 대부분 한 번에 통과 하였답니다~

 

 

캠프에서의 아이들의 모습이 점점 성숙해지고 한 뼘 자란 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이준영

준영이는 오늘 컨디션이 좋은지 굉장히 밝은 모습으로 친구들과 장난치는 모습에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이가 룸메이트 친구들과 정말 많이 친해져서 한국 가고 싶다는 말도 많이 하지 않아서 안심입니다^^ 오늘 레벨테스트 잘 친것 같다며 브이하고 자랑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답니다.

 

 

 

 

 

 

 

 

 

 

오재현

재현이가 이제 2주일 뒤면 한국에 간다며 많이 설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쉽기도 하고 가족과 한국에 있는 친구들을 볼 생각에 기뻐 보이기도 했습니다. 단어도 항상 만점을 받고 일기도 밀리지 않고 잘 써서 평소 하던대로 잘 마무리하고 귀국할 수 있도록 약속했습니다. 아이가 남은 2주일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많이 도와주며 추억 만들겠습니다^^

 

 

 

 

 

 

 

 

 

안재용

재용는 레벨테스트에서는 조금 긴장한 모습을 보였었지만 다른 일정들은 아주 여유롭게 통과를 했답니다. 전체검사에서는 글씨를 예쁘게 쓰지 않는 점 빼고는 영어수업이나 에세이 라이팅 단어테스트도 제시간에 통과를 할 정도로 열심히 준비를 했답니다. 그리고 수학부분에 있어서 그 동안 궁금해 하던 부분과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들에 대해서 한번 더 잘 알려주고 재용이 스스로도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제민규

민규는 전체검사시간에 3번의 단어시험을 보았는데 모두 아깝게 통과하지 못하였습니다. 2개까지 틀려야 통과가 되지만, 항상 3개를 틀려 계속 아쉬워하는 민규 입니다. 조금만 공부하면 통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민규는 시간이 다되어서 검사를 받지 못했네요. 점호시간 끝나고 제일 빨리 나와서 시험을 먼저 보려고 했습니다. 그 덕분인지, 빨리 통과하여 잠을 청했답니다.

 

 

 

이건영

건영이는 오늘 전체검사를 빨리 통과하고 싶다며 조마조마 하더니 한 번에 통과했답니다! 교재검사도 열심히 준비한 흔적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건영이의 바람처럼 오늘은 뿌듯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 수 있어서 저도 건영이도 기쁜 하루입니다!

 

 

 

 

 

 

 

 

이시영

시영이는 평소에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서 그런지 전체검사 준비도 아주 꼼꼼하게 준비를 했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공부를 하지 않아도 단어시험을 보고 통과하지 못하여 재시험도 보지만, 시영이는 한번에 통과하고 싶은 마음이 컸나 봅니다. 아이들이 단어시험을 몇 번 칠 동안 시영이는 묵묵히 공부를 하더니 한번에 통과하였답니다.

 

 

 

 

 

 

 

 

 

 

 

 

전종현

동준이는 오늘 아침부터 전체검사 준비에 열을 올렸습니다. 그 동안의 단어를 다시 한 번 외우며 마무리하였고 교재에 빠진 곳은 없는지 차근차근 훑어보았습니다. 빨리 통과하고 싶은 생각 때문인지 정말 집중해서 공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윤상연

상연이는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보냈습니다. 레벨테스트 또한 지난주보다 향상된 성적을 받기 위해서 열심히 시험에 임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몇몇 친구들이 어제 한국으로 돌아가 마음이 동요될 법도 한데 그렇지 않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착실하게 했습니다.

 

 

최윤혁

윤혁이는 오늘 레벨테스트 스피킹할 때 버벅거린것 같다며 속상해 하길래 자신감을 가지고 다음 번에 잘 하면 된다고 다독여주었습니다. 리딩 파트는 잘 본 것 같다고 합니다^^ 저 보면 항상 선생님 저 많이 탔죠 필리핀 사람 같아요? 하고 물어보는데 썬크림 꼼꼼히 발라 그런지 많이 안 탄 것 같아 다행입니다^^

 

 

 

 

 

 

이호준

호준이는 오늘 전체검사 때 밀린 일기 없이 잘 통과 해서 칭찬 많이 해주었습니다^^ 아이가 이제 1주일 남았다며 신난 모습 반 아쉬운 모습 반이었습니다. 저 그리고 친구들과 많이 정들어서 그런가 봐요... 아이가 남은 1주일 잘 마무리할 수 있게 옆에서 많이 도와주겠습니다!

 

 

 

 

 

 

이효석

효석이는 항상 열심히 해서 다른 선생님들에게도 칭찬을 많이 받곤 합니다. 책 검사와 단어 틀린것을 검사할 때도 깔끔하게 공부한 모습을 보인 효석이 였습니다. 단어에 많이 강한 모습을 보이는 효석이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일매일 효석이의 공부를 점검하겠습니다.

 

 

 

 

 

 

5주차가 시작 되면서 아이들이 점차 편안하게 느끼고 있답니다. 물론 그 부분이 생활하는데는 좋으나 아이들이 많아지다 보니 산만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분위기를 잡기 위해 언성이 높아지는 일도 점차 많아진답니다.

 

 

공부할 때는 열심히 공부하도록, 놀 때는 매우 즐겁게 놀도록 하는 분위기를 잘 이끌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