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영어캠프 > 일일리포트 페이지

일일리포트

[파워인센티브 ] [29회 02월 13일] T.IRISH(황다솜)의 담임일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등록일 2018-02-13 조회 1,627

2 13 담임일지  

안녕하세요. 이예닮, 임태희, 김은유, 송영, 최윤희, 조수림, 서미교의 담임 T.Irish입니다.

오늘 세부는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렸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두 제 시간에 내려와서 아침 체조를 실내에서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은 열심히 체조를 하고 아침 식사를 먹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 우리 아이들이 오늘 어떻게 지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예닮

예닮이는 수학 문제 중에 풀이 과정은 맞았지만 마지막의 작은 실수 때문에 답을 구할 없었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스스로 어디서 실수했는지 찾고 다음에는 그러한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한번 확인할 것이라는 다짐을 하기도 했답니다.

 

-임태희

태희는 다이어리 권을 끝내고 새로운 책을 받아서 열심히 쓰고 있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미루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 이였습니다. 가끔 미루기도 한다고 썼지만 태희는 캠프에서는 때에 자기 일을 한답니다!

 

-김은유

은유는 캠프 막바지에 더욱더 열심히 공부하느라 조금 피곤했던지 작은 구내염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오피스에 미리 구비되어 있는 알보칠을 발라주었습니다. 바를 , 따끔하지만 의젓하게 참는 모습을 보이기도 은유입니다!

 

-송영

영이는 아침 수업인 1교시에도 선생님과 활발하게 의사소통 하면서 수업에 참여했는데요. 헷갈리는 단어는 따로 정리해가면서 한번 읽어보고, 되짚어 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반복함으로써 단어를 외우는 습관을 만들고 있습니다~ 

 

-최윤희

윤희는 필리핀 선생님들과의 수업 시간 중에서 Reading 담당하시는 선생님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가끔 졸릴 때도, 선생님과 이야기를 하다 보면 다시 집중을 있게 된다고 저에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조수림

                                                                                                                                     수림이는 수학 공부를 하고자 하는 의욕이 참 많은 친구인데요. 모르는 부분, 틀린 부분이 생기면 꼭 질문을 해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참 눈에 띕니다. 한 문제를 설명하면 그와 비슷한 문제에 적용하는 능력을 칭찬해주기도 했습니다.

 

-서미교

미교는 오늘 팝송 시간에 새로운 노래를 불렀다고 하는데 그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고 합니다. 원래 알던 팝송, 새로운 팝송을 크게 소리 내어 부르면서 영어와 익숙해짐과 동시에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이들은 캠프장에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별로 남지 않았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남은 시간 동안 캠프에서 얻어갈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을 최대한 많이 남겨가고자 노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 아이들을 한 번 더 토닥이기도 했습니다.

이만 일지를 줄이겠습니다~


글쓰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