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프리미엄 캠프의 노승원, 김진우, 정재현, 이진우 학생의 담임선생님을 맡은 T.DK(최도경)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었으며 학생들은 세부에서의 마지막 액티비티를 즐겼습니다. 이후에는 SM몰에서 프리 외식을 했으며 쇼핑을 통해서 맛있는 간식과 필요했던 물품들을 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노승원 : 승원이는 오늘 ‘Let's Paniting‘ 시간에 돼지모양 석고 위에 색칠을 재미있게 했습니다. 이후에는 같은 조 친구들과 함께 졸리비에서 맛있게 치킨을 먹었다고 합니다. 쇼핑 시간에는 공부를 할 때 필요한 다양한 펜들과 자신이 마음에 들어했던 티셔츠를 살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김진우 : 진우는 오늘 액티비티 시간에 집중해서 석고에 색치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에는 같은 방을 사용하는 형과 함께 졸리비에서 치킨을 먹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쇼핑을 하면서 정말 귀여운 강아지 인형을 사서 행복했다고 합니다.
정재현 : 재현이는 오늘 액티비티 시간에 만화영화 ‘스폰지밥‘의 캐릭터인 ‘뚱이‘ 모양석고에 색칠을 재미있게 했습니다. 이후에는 같은 조 친구들과 함께 졸리비에서 치킨을 먹었고 이후에는 평소에 정말 먹고 싶었던 간식들을 잔뜩 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이진우 : 진우는 오늘 액티비티 시간에 자신의 미술 감각을 살려서 석고모양에 색칠을 했습니다. 귤 모양으로 된 액자형태의 석고였는데 색감이 정말 잘 살아있는 작품을 만들어서 놀랐습니다. 또한 점심으로 졸리비에서 치킨을 맛있게 먹었다고 하며 간식을 사와서 좋았다고 합니다.
오늘은 토요일로 오전에는 SM몰에서 ‘Let's Painting‘ 이라는 액티비티를 즐겼고 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석고상에 색칠을 했습니다. 또한 점심에는 학생들이 먹고 싶어 했던 메뉴를 자유롭게 먹는 점심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에 쇼핑을 즐겼고 오늘은 특히 쇼핑시간에 한국으로 돌아가서 부모님께 드리고 싶은 선물을 많이 사는 모습을 보여서 기특하기도 했습니다. 내일은 일요일이며 학생들은 일주일 동안 공부한 내용으로 레벨 테스트를 보는 날입니다.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