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프리미엄 캠프의 노승원, 김진우, 정재현, 이진우 학생의 담임선생님을 맡은 T.DK(최도경)입니다. 오늘 학생들은 화창한 날씨 속에서 아침체조를 하고 맛있게 밥을 먹은 뒤 얼마 남지 않은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학생들은 얼마 남지 않은 수업을 즐기면서 선생님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었습니다.
노승원 : 승원이는 오늘 수학 수업시간에 일차함수의 계산법과 그 그래프를 그리는 연습을 했습니다. 승원이는 오늘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 중에서 가장 잘해서 선생님에게 칭찬을 듣기도 했습니다. 또한 영어 수업시간에는 필리핀 선생님들과 대화를 주로 나누었으며 마지막 쇼핑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나누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진우 : 진우는 오늘 영어 문법시간에 '-ed'를 붙여서 현재시제 문장을 과거시제로 만드는 연습을 했습니다. 또한 리딩시간에는 책을 다 끝내서 복습을 했다고 하며 이후에는 필리핀 선생님과 재미있게 대화를 했다고 합니다. 수학시간에는 비와 비율에 대한 심화문제를 계속 풀었다고 합니다.
정재현 : 재현이는 오늘 체육시간에 친구들과 재미있게 탁구를 쳤습니다. 최근 탁구에 재미를 많이 붙여서 한국에 돌아가서도 동네친구들과 탁구를 자주 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영어 수업시간에는 주로 필리핀 선생님들과 한국에 돌아가서 하고 싶은 것에 대한 주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이진우 : 진우는 오늘 영어 문법시간에 현재시제를 과거와 미래시제로 바꾸는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직접 문장을 만들어보기도 하고 틀린 문장을 바르게 고치는 연습도 했습니다. 또한 수학 수업시간에는 일차함수와 그 그래프에 관한 심화문제를 주로 풀었으며 어려문 문제들이었지만 잘 푸는 모습이 기특했습니다.
오늘 학생들은 필리핀 선생님들과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특히 필리핀 선생님들과 공부를 하면서 쌓은 추억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고 학생들은 한국에 돌아가면 선생님들이 많이 그리울 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캠프기간 학생들이 더 좋은 추억을 가져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