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J영어캠프 > 일일리포트 페이지

일일리포트

[파워인센티브 ] [29회 02월 23일] T.Beeny(이수빈)의 담임일지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CIJ 등록일 2018-02-23 조회 2,314

안녕하세요~*^^*
강다혜, 김시현, 김채영, 조성희, 천수정, 최혜인, 홍연정
한국 담임선생님을 맡은 T.Beeny(이수빈) 입니다. 

 

아이들을 처음 만나, 상담 시작하고 한 명 한 명 이름을 외우던 때가 어제 같은데,  

오늘로써 캠프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너무 밝고 예쁜 아이들이었기에 한국으로 간다는 마음보다  

아이들과 헤어진다는 마음이 더 큰 하루였는데요.  

아프지 않고, 언제나 건강해 줘서 고맙고 항상 밝게 웃으며 

 저를 포함한 선생님들과, 친구들과 잘 지내 줘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마지막 담임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 

*강다혜
웃는게 예쁘고 정말 똑똑했던 우리 다혜. 이 캠프 자체를 즐기던 아이인지라 큰 고민 없이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마지막 단어 시험에서도 단어 만 점 받을 정도로 마지막까지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8주 아이들과 방에서 웃는 소리가 밖에 까지 들릴 만큼 잘 지내 준 우리 다혜가 너무 고마웠습니다. 

 

 

?
*김시현
밝고 명랑한 우리 에너자이저 시현이. 정도 많고 웃음도 많아 긍정 에너지를 뿜어 내주던 시현이 인지라 정말 고마웠는데요. 한국에 돌아가서도 시현이 웃음 소리가 귓가에 들릴 것만 같을 정도입니다. 선생님에게도 또래 친구들에게도 먼저 다가가주던 우리 시현이. 계속 좋은 일만 가득 했으면 좋겠습니다. 

 

 

?
*김채영
우리 패셔니스타- 웃음 예쁘고 인사성이 참 좋던 우리 채영이. 성격도 좋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 아이였는데요. 힘든 일도 많았을 텐데 열심히 잘 해줘서 고마운 채영이었습니다. 채영이에게 좋은 8주가 되어서, 한국에서도 더욱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
*조성희 

?
초반에 참 시크하다 생각했던 우리 성희. 하지만 우리 성희는 한 없이 따뜻하고 장난도 많은 예쁜 아이였습니다. 먼저 다가와서 안기고, 애교 넘치는 모습에 고마울 때가 많았습니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친구들과도 두루두루 잘 지내주던 우리 성희. 영어 실력이 많이 늘어난게 느껴진다는 성희에게, 좋은 8주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
*천수정
초반에 상담 할 때는 자기 이야기 꺼내는 것에 많이 부끄러워하던 우리 수정이. 후반으로 갈수록 상담 더 하고 싶은데 하고 싶은 말이 더 이상 없다고 할 만큼 저를 많이 편하게 여겨주던 우리 수정이 인지라 수정이가 더욱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수정이에게 좋은 추억이 되는 8주였으면 좋겠습니다. 

 

 

?
*최혜민
초반에 적응하는데 있어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기에, 한 번 더 보며 괜찮은지 보고는 했는데 중반부터 너무 잘 적응하여 잘 지내준 우리 혜민이. 또래 친구들과 선생님들 모두와 잘 지내고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줘서 너무 고마웠던 혜민이인데요. 혜민이에게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
*홍연정
매 주차 모든 친구들, 필리핀 한국 선생님 모두 친하던 우리 연정이. 저녁마다 저에게 와서, “내 꿈 꾸세요” 라고 말 해주고 가던 연정이었는데, 그것이 마지막이라서 아쉽습니다. 상담과 대화 하는 시간을 즐겁게 해주던 우리 연정이. 우리 연정이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8주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아이들과 매일 대화하고, 상담하고 그 날 있었던 일을 모두 공유했던 만큼  

아이들에 대한 정도 많이 깊었던 것 같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캠프가 끝나서 다행이고,  

이 8주가 아이들에게 공부를 비롯 다방면에 좋은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한국으로 돌아가 원래 지내던 삶을 지낼 우리 아이들 앞길에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
일지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동안 믿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목록보기